이소라 허리, 옆구리, 배살 빼기 다이어트

 

겨울 동안 두툼한 외투로 제 몸을 감추고 다녀서 정말 좋았는데 이제 봄이 제대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그래서 저는 바로 다이어트에 들어갔습니다. 이소라 언니의 허리, 옆구리, 배살 빼기 다이어트 ㅋㅋㅋㅋ 한번 해볼까요?

 

 

몇번하니깐 옆구리의 압박이 느껴지네요! 굳어버린 내 몽은 도대체 우짤겨 우짤겨~~

 

 

 

이소라 언니의 저 바디 라인 좀 보세요! 완전 대박입니다 오늘부터 차근히 반복해야 되겠어요!

 

 

여러분들도 차근 차근 올 여름을 대비하세요! 요즘 봄, 가을이 없어졌잖아요 열심히 운동해서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어보겠어요......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