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다이어트  운동 무작정 따라하기 팔운동편

 

이소라 언니의 다이어트 운동 무작정 따라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팔운동을 해보겠습니다.

 

이 팔뚝의 살들 어쩔거야 어쩔거야~~~~~

 

제 모습을 거울에 비추어 봤을때 도대체 어디서 부터 손을 봐야할지 대락 난감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소라 언니를 믿고 열심히 해봐요!!

 

 

 

 

소라 언니 동영상을 보면서 한번씩 깜짝 깜짝 놀래요 수영복 입은 모습 너무나 멋져요 언니!!

여자인 제가 봐도 너무나 멋집니다 ~~~ 그러나 수영복이 좀 안습이네요 ㅋㅋㅋ

 

이소라 언니의 다이어트 열심히 따라해보고 있는데요 체력이 점점 떨어져 갑니다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