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 열애, 화려한 커플 탄생 핑크빛 연예계

 

디스패치에서 예고했던 특종 기사를 터트렸네요!

아침부터 인터넷을 완전 술렁이게 만들었던 이 기사

조인성 김민희 열애 ~~~~~

 

 

Dispatch 연예계 정말 특종을 터트리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도 과히엄청난 특종이 아닐까 싶어요

조인성 김민희를 연결해주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한것은 다름 아닌 조인성의 절친 김C라고 합니다.

 

 

 

김C는 김민희의 스타일리스트와 인연이있어 이렇게 중간에서 가교 역할을 했다고 전해집니다.

현재 조인성과 김민희는 4개월째 연인사이로 지내온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아마도 조인성 팬들은 난리 났을 듯 싶은데 전 걘적으로 김민희도 너무 좋아해서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조인성과 김민희는 과거 10년전 모델활동을 하면서 인연이 되었는데요 서로 호감을 갖은체 10년이 지나서야 커플이 되었네요!

 

 

 

 

과거 김민희의 남자친구였던 이수혁의 발언이 화제인데요!

이수혁은 지난해 6월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해 당시에도 과거 연인이었던 김민희에 대해 언급했어요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과거 연상연하 커플로 유명했을 당시의 사랑 경험이 연기에 도움이 되나요?"라며 민감한 부분에 대한 궁금증을 물었는데 이에 이수혁은 망설임 없이 "저는 사랑하는 시간이 연기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조인성과 김민희는 현재 4개월째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인성 김민희 너무 좋아하는데요 두 사람의 사랑이 계속 이어지길 바래요

 

,